본문 바로가기
이슈

부산운전연수(헬로우드라이브)

by 다윈 2022.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버지가 차를 뽑아 주기로 하셨고

대신 안전하게 운행을 해야 한다고 신신당부를 하셨어요.

처음에는 아버지께 배워볼까했지만 역시나 가족에게 운전을 배우는게 아니다 싶어서

운전을 전문적으로 알려줄만한 부산운전연수 업체를 알아보기로했어요

 

주변에 차가 있는 친구가

별로 없다보니

저 스스로 알아봐야 했어요.

그렇게 알게 된 곳이 헬로두드라이브였는데,

여기가 후기도 굉장히 좋고

친절하기로 유명했답니다.

과장일 수 있어 직접 전화문의를

해봤는데 정말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사실 부산도로연수 업체 몇 군데 더 연락해 봤는데

여기가 여러 조건을 따져봤을 때

가장 좋은 거 같아 신청을 했고

현재 정말 만족하고 있답니다.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는 거 같아요.

 

아! 면허는 수능 끝나자마자 땄고

운전면허만 있지 운전은 안하고 있다가

차가 생겨 운전연수를 알아보게 됐어요.

아마 알아보면 업체가 많을 거예요.

고를 때 중요한 건

일단 방문연수가 되는지

또 강사님의 경력은 많은지

시간을 원하는 대로 정할 수 있는지

코스도 선택할 수 있는지 등이에요.

전 방문해서 가르쳐 주신다는 게

가장 마음에 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찾아가는 게 귀찮았거든요

근데 여긴 제가 있는 곳까지

와주는 데도 코스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좋았어요.

아직 차를 산 상황은 아니라

연수 차량으로 배웠는데

종류도 선택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전 경차를 탈 거라 사실

어떤 걸로 배워도 문제는 없었어요.

뭐든 제 차보다는 클 거니까요!

혹시 차가 없으면 대여 가능하니까

이것도 참고해 주세요~

부산운전연수 시작 전엔 정말 잘 알려줄지

믿지 못하는 마음도 있었어요.

게다가 제가 나이가 어린 편이라

혹시 더 대충 알려주면

어떻게 하나 고민도 됐죠.

하지만 존대를 꼬박꼬박 해주시면서

정말 꼼꼼하게 강습을 해주셨어요.

저 역시 그래서 더 집중할 수 있었고

운전 실력도 빨리 좋아질 수 있었죠.

기대 이상으로 체계적인 곳이라서

필요한 부분에 대해 정확하게

배울 수 있어 좋았어요.

또 과정에 맞는 수업을

해주셔서 그것도 만족스러웠죠.

자차도 보조브레이크를

장착해 주실 거예요.

전 대여 차량이라 원래 달려 있는데

자차로도 안전하게

배울 수 있어 괜찮겠더라고요.

운전하다 어려운 부분이 있어

문의를 주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끼어들기, 주차, 고속도로 주행 등

따로 강습도 가능하니까

필요하면 부산운전연수에

문의해 보시기 바랄게요.

전 배우기 전에 이것저것 영상도

찾아보고 그랬었어요.

주차가 어려워 이것도 꼼꼼히 봤죠.

근데 여기보다 괜찮은 설명을

들어본 기억이 없어요.

그만큼 잘 알려주신다는 거죠.

유턴이 진짜 힘들었어요.

이게 핸들이 잘 안 풀리니

차가 멈추게 되고 그랬죠.

강사님은 안 되겠는지

직접 핸들을 움직이면서

시범을 보여주셨어요.

또 브레이크는 어느 정도로

밟는 게 좋은지 등도

같이 세세히 알려주셨죠.

초보 입장에서 어떤 게 어려운지를

아는 분이라 이런 설명이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게다가 제가 하는 걸 보면서

어디가 부족하고 왜 못하는지를

정확하게 파악해 주셔서 그것도 좋았어요.

주행할 때 주의해야 하는 점도

하나씩 부산도로연수에서 설명을 해주셔서

그것도 도움이 많이 됐어요.

지금까지도 덕분에 안전운행 하고 있죠.

전문 지식을 갖춘 분이라

궁금한 게 있으면 물어보기도 편했어요.

상당히 친절하게 강습해 주시기 때문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랍니다

아무래도 분위기가 딱딱하게

굳어 있으면 궁금한 것도

물어보기 어렵고

운전에 집중하기도 힘든데

편하니 좋더라고요.

전 강사님 계실 때

고속주행도 해보고 싶어서 고속도로로

같이 나가보고 싶다고 말씀드렸어요.

그렇게 세번째 날 고속도로 진입을 했고

어떤 걸 주의해야 하는지도 배웠죠.

진짜 속도가 갑자기 빨라지니

너무 당황스럽더라고요.

핸들을 조금만 틀어도

차가 돌아가니 무섭기도 했어요.

그때 강사님께서 제가 안정적으로

운행할 수 있게 도와주셨고

지금은 편하게 고속도로도 다니고 있죠.

엄마는 웬만하면 가지 말라 하시는데

그래도 필요할 땐 어쩔 수 없더라고요.

대신 잘 안 가려고 해요!

나중에 차 큰 거로 바꾸면

그때는 편하게 여행도

다니고 그러려고요~

전 주차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저한테 부산도로연수 강사님은

감각이 좋다고 해주셨는데,

진짜 그런 거 같아요!

하지만 그래도 부족한 게 많았고

어떻게 해야 잘 할 수 있는지

기초부터 하나씩 다 배웠어요~

잘한다고 그냥 넘어가지 않아요.

그래도 초보로서 부족한 게

많을 수밖에 없거든요.

그냥 남들보다 잘하는 거뿐이죠.

요즘 제 차를 타는 사람마다

승차감도 좋고

안정적이라고 말해요~

그런 말을 들으면 왠지 으쓱해지는데

뭐 이건 다 좋은 강사님을

만난 덕분이 아닐까 싶네요!

제 주변에 이제 점점 차를 사려고 하는 친구들이 많아졌어요.

전 그럴 때마다 부산운전연수를 배울때는

헬로우드라이브라고 말하고 다니고 있죠.

편안한 분위기에서

운전 배우고 싶고 친절한 강사님까지도

있으셔서 운전실력이 정말 놀라울정도로

향상이 되었어요

아래 링크 클릭해서 문의해보세요

http://pf.kakao.com/_Mgrxhb

 

헬로우드라이브

운전결심!!! 그 위대한 첫걸음을 헬로우드라이브가 함께 하겠습니다.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