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월육일(마린시티점)

by 다윈 2022. 2. 1.
반응형

입구

입구입니다~!

야외테이블도 몇개 있었구 문 앞에 메뉴판이 딱 있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주류 메뉴판

이자카야여서 그런지 다양한 사케들도 많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야외테이블

선선한 날씨일때는 여기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먹는것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이제 실내로 들어가볼까요?

테이블바로 앞에 신선한 재료들이 옹기종기 이쁘게 진열되어있었어요 ㅎㅎ 이런곳은 처음이여서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눈 앞에 신선한 생선들, 해산물들, 야채들을 보니 막 침이 흘러나왔어요 ㅎㅎ

자리에 앉아서 어떤 생선이 더 맛있나 구경하고 주문을 했어요 ㅎㅎ

금방이라도 파닥파닥 움직일 것 같이 신선하더라구요.

열심히 요리중이신 직원분 ~

바로 앞에 앉았더니 맛있는 냄새가 ㅠㅠ

나오는 요리마다 군침이 돌더라구요.

천장에는 다양한 사케병들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셧더라구요.

기본안주

기본안주로 나오는 떡튀김과 오이

떡을 튀겨서 꿀 같은걸 발라놨던네 달짝지근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

( 생각나서 집에서 떡국떡으로 ㅎㅎ 몇번 해먹었어요 ㅎㅎ )

돌솥대창덮밥

식사를 안하고 바로 여기로 왔더니 배가 좀 고파서 밥종류를 먼저 하나 시켰어요.

돌솥대창덮밥이 메뉴에 보이길래 어떤맛일까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이건 1인 1그릇 하겠더라구요 !!!

고소한 대창이 하나도 안비렸어요. 계란과 파 간장으로 양념된 밥을 막 비벼서 대창이랑 딱 같이먹으니까 !

진심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명란아보카도구이

밥으로 허기를 달래고 ㅎㅎ 안주거리로 명란아보카도구이를 주문했어요.

처음에 나온거보고 소세지인가? 생각할 정도로 자태가 아주 영롱~ 하더라구요 ㅎㅎ

명란이 많이 짜지도 않고 아보카도와 같이 먹으니까

담백한 것이 둘의 조합이 굳굳굳 ! 굿이었어요 ㅎㅎ

버터뿔소라구이

가리비구이를 먹고 싶었지만 재료소진으로 뿔소라구이를 주문했어요 ㅠㅠ 늦게가시면 맛있는 재료를 금방 소진될수도있으니 일찍가세요 !!

불쇼를 선보이며 화려하게 나오는 버터뿔소라구이 ㅎㅎ 불은 조금있으니까 금방 꺼지더라구요

안에 버터로 양념되어서 구워진 소라가 있는데 ㅠㅠ 부들부들하고 고소한게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오늘의 생선구이

마지막으로 오늘의 생선구이와 수제미니새우장세트를 주문했어요. 생선은 그날그날 상황에 맞게 바뀐다고 하셨어요. 제가 먹은 저 생선은 뭔지... 기억이 나질않아요 ㅎㅎ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만 있네요 ㅎㅎ

수제미니새우장

제가 간장으로 된 장들은 잘 먹지를 못했는데 ... 여기 이새우장은 포장해가고싶었어요.

밀키트로 판매하시면 구매의사100% 에요

진짜 ㅠㅜ 하나도 안비리고 정말 맛있었어요 ! ㅠㅠ

싱싱한 재료로 바로바로 요리해주시니까

술도 술술 잘들어가는 느낌 ㅎㅎ

다른것들도 다 맛있었는데 새우장 꼭 시켜드셔보세요

후회안하실거에요

다음에 또 맛있는 곳 리뷰로 찾아올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갈치왕짜뽕(대저동)  (0) 2022.02.01
부산 복길이 양곱창(광복동)  (0) 2022.02.01
부산 온기정 롯데백화점광복점 (일식당 맛집)  (0) 2022.02.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