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자갈치왕짜뽕(대저동)

by 다윈 2022. 2. 1.
반응형

김해공항에서 부산쪽으로 나오는 길에 위치한 이 가게는요~

들어가는 입구 찾기가 조금 힘들어요

E-1 LPG 부산공항충전소가 나오면

차량의 속도를 살짝 낮추시고 자갈치왕짬뽕 간판이 보이면

바로 ! 우회전하시면 돼요~!

입구

가게내부

점심시간이 좀 지난시간이라 내부는 조용했어요.

테이블은 넉넉하게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안쪽에 좌식으로 된 테이블도 여러개 있답니다.

메뉴판

테이블마다 이렇게 조그맣게 메뉴판이 놓여져 있어요.

저는 간짜장, 낙지짬뽕, 군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 

이 곳 저 곳 둘러보며 음식이 빨리 나오기를 … 기다려 봅니다 

(뭔가 복이 막 들어올것같은 인테리어들이 ㅎㅎ)

셀프바(?)

셀프바로 보이는 이 곳에서 양파와 단무지, 춘장을 리필해가실 수 있답니다 ㅎㅎ

앞접시와 가위들도 나란히 나란히 ~

물과 단무지가 준비되고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 금방 짬뽕이 나왔어요 !!!

낙지짬뽕

낙지가 한 마리 퐁당 통으로 들어가 있는 낙지짬뽕!!!

비주얼이 너무너무 맛있겠죠???

 

군만두

보기만해도 바삭바삭 소리 날 것 같은 군만두도 나왔어요.

간짜장

 

마지막 간짜장까지 주문한 음식들이 다 나왔어요~^^

비주얼도 최고 ! 맛도 최고 !

낙지짬뽕에 다른 해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국물이 끝내줬어요.

해산물들의 깊은 맛이 … 왜 짬뽕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바삭바삭한 군만두는 맥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집이었다면 바로 캔맥주를 딱! 뜯어서 같이 먹었을거에요.

간짜장도 많이 달지않아서 저는 좋았어요.

어떤곳은 단 맛이 많이 나던데 여기는 괜찮았어요.

아삭아삭 양파도 많고 해물과 고기도 듬뿍 !

여기는 맛집이 분명한 곳이었어요

 

다음에 또 오면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어요.

왠지 다 맛있을 것 같거든요~ ㅎㅎ

다음에 또 맛있는 곳 리뷰로 찾아올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월육일(마린시티점)  (0) 2022.02.01
부산 복길이 양곱창(광복동)  (0) 2022.02.01
부산 온기정 롯데백화점광복점 (일식당 맛집)  (0) 2022.02.01

댓글